베트남 연구하기: 한국인 휴가객을 위한 가이드

풍부한 유산, 아름다운 지역, 다양한 생활 방식을 갖춘 베트남은 전 세계 휴가객들이 점차 선호하는 휴양지로 성장했습니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베트남은 인종적 연합과 더불어 놀라운 시련을 혼합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국 휴가객들이 베트남 여행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작은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비자 전제 조건

베트남 입국에 도움이 되는 비자로 일반적으로 한국 여권이 있는 곳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행자 비자는 베트남 대사관이나 영사관을 통해 발급받을 베트남 황제 풀빌라 수도 있고, 인터넷을 통해 전자비자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주에 입국할 수 있도록 휴가를 보내기 전에 최신 비자 요건과 비용을 확인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매우 좋음 들르기 딱 좋은 시간

베트남의 현지 날씨는 남부 지역에 도움이 되도록 북쪽으로 기울어집니다. 하롱클린 외에 하노이 등 상위 지역을 점검하는 서비스 제공업체는 일반적으로 5월을 돕기 위해 11월까지 춥고 건조한 해를 넘기게 됩니다. 베트남 중부와 후에(Hued) 및 호이아(Hoi A)를 포함한 지역은 일반적으로 조건이 만족스러울 경우 5월을 돕기 위해 1월까지 들러야 합니다. 호치민 지역과 메콩강 삼각주를 포함한 남쪽 지역은 일반적으로 연중 내내 생산되지만 5월을 돕는 12월은 건조한 해입니다.

인종적 사회적 매너

사회적 매너와 함께 베트남 방식을 실현하는 것은 지역적 삶의 방식에 대한 존중을 나타내는 데 중요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사항입니다.

Hola: 우호적인 낄낄거림과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일반적으로 손수 만든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다가가자마자 “미스터 인치”나 “미스 미스” 등의 제목을 사용하는 것은 정말 예의바른 행동입니다. 인치는 과거 라벨과 함께 표시됩니다.

약간의 복장: 특히 와트나 사원 또는 시골 지역을 볼 때 약간의 복장을 착용하십시오. 다른 사람의 집에 들어가자마자 어깨 근육과 관절을 관리하고 신발과 부츠를 꺼내십시오.

음식: 식사를 하기 전에 코디네이터가 식사 시간을 시작할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을 낭비하십시오. “Cam with.inch”를 표시하여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기 위해 물건을 들고 선물을 하면서 손을 사용하는 것이 참으로 전통적입니다.

꼭 방문해야 할 지역

하노이: 돈이 많은 곳은 일반적으로 초기 사원이나 사원, 활기찬 동네 홍보, 맛있는 동네 식사로 인해 번화한 도시입니다.

하롱 청정(Halong Clean): 선박 탐험을 통해 유네스코 지구 역사 과거 웹 페이지에서 에메랄드 그린의 풍부한 바다와 숨 막히는 석회암 카르스트를 조사해 보세요.

후에드(Hued): 이 문화 성채에 베트남 제국의 유산을 직접 묻고 초기 사원이나 사원을 조사해 보세요.

호이아: 그 매혹적인 마을은 일반적으로 잘 보존된 초기 건물, 등불이 켜진 거리, 맛있는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호치민 위치: 이전에는 사이공(Saigon)으로 알려졌던 이곳은 환상적인 웹사이트, 분주한 프로모션, 밤문화가 어우러진 활력 넘치는 장소입니다.

지역 다이어트

베트남 식단은 일반적으로 스타일 외에도 새로운 재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다음 냄비와 팬을 살펴보고 싶을 것입니다.

포(Pho): 일종의 신선한 국수 수프이며 일반적으로 버거(Pho Bo) 또는 수탉(Pho Ga)이 들어 있습니다.

반미(Banh Mi): 준비된 닭고기, 농산물, 천연 허브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 있는 일종의 맛있는 베트남 플라스틱입니다.

분차(Bun Cha): 준비된 닭고기는 국수와 싱킹 핫 소스 레시피와 연결된 영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Goi Cuon: 새우, 천연 허브, 닭고기, 버미첼리 국수 등이 들어 있는 새로운 spg 동작은 땅콩 핫 소스 레시피와 함께 작동합니다.

로스앤젤레스 페(Los Angeles Phe): 일반적으로 간략하게 사용되는 베트남 고급 커피는 일반적으로 고급 커피 애호가가 꼭 먹어봐야 할 제품입니다.

실현

베트남은 한국 휴가객들에게 화려함과 더불어 삶의 방식과 유산이 즐거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곳입니다. 비자 요건을 충족하고, 지역적 방법을 존중하며,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이곳의 다양한 분야에 대해 연구함으로써 한국인 휴가객들은 베트남 여행 내내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